스트레스를 줄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팁

2020. 6. 14. 19:48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줄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팁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세요? 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고 있는가? 아이들 사이에서, 당신의 직업과 다른 모든 책임들 사이에서, 때때로 당신이 궁지에 몰린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계속해서 읽으세요.




턱에 힘을 주어 이를 갈지 않도록 한다.


당신이 동요할 때, 스트레스는 몸의 여러 부분에 가라앉을 수 있다.


특히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학대를 받는다.


압도당하는 느낌이 들 때는 턱을 악물고 들이마시고 내쉬고 턱을 풀어준다.


이것은 즉시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와줄 깔끔한 팁이다.




쌓이는 것이 허용되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 필요한 수리를 계속하십시오.


세 가지 항목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세 배의 시간과 돈과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작업, 그리고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킬 수밖에 없는 작업을 상상해 보십시오.


수리를 계속하면 피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여러분이 일기를 쓰기 위해 시간을 낼 때, 여러분의 생각을 종이에 적는 바로 그 행동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이 종종 있는데, 그것을 그냥 적어두면 스트레스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들을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저널 형태로 저장해 두면, 앞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부딪혔을 때 과거에 어떤 식으로 대처했는지를 알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계기를 식별하는 것은 대처 방법을 배우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의 주요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가 필요하지 않은 것이라면,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그것을 제거해라.


여러분은 거의 즉시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바꿔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으로 다루면, 압박에 대처하는 더 생산적인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과식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한 전형적인 반응이라면, 대신 산책을 해보아라.


보다 원만하고 건강한 대처 기구가 스트레스 관리에 더 효과적일 것이며, 전반적인 건강도 향상될 것이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훌륭한 자연적인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목과 관자놀이에 소량의 스피어민트 오일을 바른다.


이런 간단한 치료법은 스트레스 수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뜨거운 목욕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아로마 테라피 증진을 위해 향기로운 오일이나 비누를 목욕물에 넣으세요.


휴식을 더 깊게 하기 위해, 조용한 음악을 듣거나 물에 담그면서 책을 읽으세요.


편안한 목욕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있도록 몸과 뇌를 적절히 쉬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작품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당신은 스트레스에 압도당했다고 느낄 것이다.


매일 일어나는 일들에 압도당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다음에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이 기사에서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차분함을 느끼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