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렉스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유익한 조언

2020. 6. 14. 19:50카테고리 없음


포렉스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유익한 조언



많은 사람들은 포렉스 거래가 어렵거나 혼란스럽다고 거짓으로 믿는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Forx에서 거래하는 것은 재앙의 지름길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을 성공적인 외환 거래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포렉스는 옵션이나 주식시장보다는 전 세계 경제 상황에 의존하고 있다.


외환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통화정책과 재정정책뿐만 아니라 무역불균형, 경상수지 적자, 금리 등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을 알지 못한 채 거래하는 것은 큰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감정은 거래 결정을 내리는데 절대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탐욕과 분노 같은 감정들은 당신이 허락한다면 거래 상황을 나쁘게 만들 수 있다.


물론 당신은 인간일 뿐이므로 거래하는 동안 다양한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단지 그들이 당신을 인수하고 이익과 목표를 방해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감정은 외환거래에서 당신의 계산의 일부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위험의 수준을 낮추고 또한 충동적인 결정을 하는 것을 막는다.


감정은 항상 당신의 의사 결정 과정에 어느 정도 관여할 것이다.


그러나, 감정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법을 배우고, 논리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외환거래에서 탁월하려면 거래에 관련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이슈와 경험에 대해 논의하되, 자신의 판단에 의존한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되, 자신의 투자에 대해 스스로 결정을 내리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시장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면, 그들은 과신하고 더 위험한 거래를 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사람들이 패닉 상태에 빠지면, 그들은 나쁜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다.


감정이 아니라 지식을 이용하여 행동하라.




계속 연습하면 맞출 수 있을 거야.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포렉스 거래에 대한 감각을 갖출 수 있도록 데모 계정으로 실시간 거래를 연습해 보십시오.


당신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튜토리얼을 활용할 수 있다.


실제로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더 많은 연구와 준비를 할수록, 최종 결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거래하는 동안 감정을 억제해라.


복수를 하거나 욕심을 부리지 마라.


감정적으로 거래하지 말고 항상 논리적으로 거래해라.


이것을 하지 않는 것은 값비싼 실수일 수 있다.




포렉스는 게임이 아니므로 그렇게 취급해서는 안 된다.


포렉스에 투자하는 것은 즐거운 모험이 아니라 진지한 노력이며,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카지노에 돈을 가져가서 도박으로 재미를 보는 것이 그들에게는 사실 더 좋은 생각일 것이다.




특히 당신이 포렉스 거래에 초보자라면, 자신을 과대 포장할 수 있는 수많은 시장에 관여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을 압도할 뿐이고 아마도 혼란스러운 좌절감을 야기할 것이다.


여러분의 성공을 증가시키기 위해 한 두 개의 주요 짝을 고수하도록 노력하라.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포렉스와의 거래는 거래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조사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울 뿐이다.


위 기사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충고를 받아들이면 포렉스 무역에서 교육받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